Ted-ed 에세이 *혁학생 1;1.2;1&3;1 튜터 프라임리더스 중계동영어
페이지 정보

본문
2024년 10월 8일
교사: MJ
학생: 혁
수업: Ted-ed 에세이 쓰기
퀴즈점수: N/A
수업 피드백:
오늘 혁은 에세이 구조를 이해하고 아이디어를 조직하는 데 집중했습니다. 서론, 본론, 결론으로 문장을 구분하는 작업을 진행했으며, 에세이의 다양한 구성 요소를 이해하려는 노력이 보였습니다. 그러나 세부사항을 어디에 배치해야 하는지, 특히 한 아이디어에서 다른 아이디어로 전환하는 부분에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. 이를 위해 구체적인 예를 제시하고 혁의 사고 과정을 피드백하여 구조를 명확히 할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. 또한 주제와 관련된 키워드와 해시태그를 통해 주기율표 원소에 대한 이해를 강화했습니다. 혁의 참여도는 좋았으나, 철자 정확성과 문장 작성 시 자신감을 높일 필요가 있습니다. 다음 수업에서는 에세이 각 부분 간의 매끄러운 전환을 더욱 발전시키는 데 중점을 둘 예정입니다.
교사의 평가와 AI 및 RAG 분석:
이번 수업은 혁이 에세이 구조와 과학적 주제에 대한 비판적 분석을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. 교사의 접근 방식은 복잡한 개념을 관리 가능한 부분으로 나누어 혁이 전체적인 에세이 흐름을 파악하도록 하는 데 효과적이었습니다. 피드백은 시기적절하고 건설적이었으며, 그의 작업에서 강점과 개선할 부분을 명확히 제시했습니다. 그러나 혁이 글쓰기에서 결정을 내리는 부분에서 더 독립적인 사고를 할 수 있도록 격려할 필요가 있습니다. 문장 구성 강화와 주제에 관련된 어휘 연습이 혁의 향상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.
관련링크
-
https://youtu.be/ofqwlwQv4xc
66회 연결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